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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칼린은 고객만족을 보장하는 기업경영방침에 따라 안전운항과 보안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에어칼린 정책은 규정 실행으로 당국기대와 고객만족을 충족시킵니다.
 
고객 서비스 만족과 규정실행의 당국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에어칼린은 다음 규정을
조정하였습니다.
ㆍ회사 내에 안전감사본부와 관련업체를 두어 신뢰할 수 있는 안전성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ㆍ지속적 비행기술과 직원교육은 운행안전 및 구조능력을 계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뛰어난 우수성과 안전한 서비스
안전운항 서비스 목표
ㆍ최근 규정에 대한 최상의 시스템 구축
ㆍ안전운항을 위한 진행 상태 체크 와 정확한 진행을 기대, 비행기 내공성과 안전 보수관리 시행
ㆍ필요한 모든 내부 및 외부 심사 실시
ㆍ승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비행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에어칼린 항공기 안전관리를 통해 안전
   수준을 유지
 
지속적인 교육
최상의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하여, 기술과 경영부분 직원들의 지속적인 인명구조안전과 보안 교육을 시행합니다. 프랑스 정부 운송관리부에 의해 교육 유형과 회수가 규정되고, 민간 항공국에서 승인 받은 안전 교육 책자를 사용하며, 기술안전 교육은 IATA의 안전기준(IOSA)을 따릅니다.
(항공안전, 위험물품, 승객들의 돌발행동 대처법 등 )
 
IOSA Certified
IOSA
안전프로그램 중에서, IATA(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는 항공산업에서 가장 까다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수준 높고 안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시행합니다. : IOSA 프로그램
 
IOSA 감사
IOSA 감사는 위험 관리 평가와 항공기 모니터링시스템으로써 고안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평가시스템입니다. IOSA는 안전 개선을 기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IOSA를 획득, 즉, IATA 가입하려고 하는 항공사는 매 2년마다 전 세계IATA에서 승인받은 8개 관청중 한 곳에서 감사를 받아야 합니다.
감사는 항공사 경영, 우수성, 안정성, 기내관리, 항공기 유지보수, 화물운송 등 항공사의 모든 경영부분에 관여합니다. 항공사가 IOSA 감사에서 승인 받지 못하는 경우, IATA 회원자격이 박탈되며, 이에 따라 IATA 온라인 사이트에서 IOSA 검증 항공사 리스트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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