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연락처 E-newsletter
 
남태평양 중심부 에메랄드 녹색 환초에 싸여있는 프랑스령의 아름다운 섬 뉴칼레도니아의 국적 항공사인 에어칼린(Aircalin)은 1983년 국제 여객 및 화물 운송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현재 수도 누메아에서 일본 동경, 오사카, 호주 시드니, 브리즈번, 뉴질랜드 오클랜드, 피지 난디, 타히티 파페테,
 
바누아투 포트빌라 등 일본 및 남태평양 인근 지역으로 항공 운항을 하고 있으며, 서울 누메아의 경우 한국 출발의 경우 다양한 한일 구간 (인천, 김포, 부산 - 나리타, 오사카) 항공편으로 출발하여 일본 도착 후 2시간 미만의 짧은 경유 대기를 통해 그날 바로 뉴칼레도니아로 여행이 가능합니다.
귀국 시 누메아에서 출발하는 시간은 대략 자정으로 일본에 오전 8시 정도 도착하며, 일본을 함께 여행하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스톱오버를 활용하여 일본을 더 여행하거나 아니면 바로 한국으로 오는 다양한 노선을 활용해 인천, 김포, 부산 등 본인이 원하는 목적지로 귀국이 가능합니다. 또한 호주, 뉴질랜드를 경유하여 뉴칼레도니아로 여행이 가능합니다.
 
숫자로 본 에어칼린
에어칼린은 에어버스 330-200, 320으로 이루어진 최신기종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계열의 항공사로서, 에어칼린은 ICAO (국제 민간 항공 기구)의 높고 까다로운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에어칼린의 상용 우대 프로그램 ‘플라잉블루’
에어칼린을 이용하시는 승객들은 에어 프랑스와 KLM네덜란드 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Flying Blue>회원 가입을 통해, 에어칼린 이용 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에어칼린은 호주/뉴질랜드 지역에서 콴타스 항공, 에어 뉴질랜드와 제휴를 맺어 고객님께서 보다 다양한 구간을 여행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프로그램 가입은 에어칼린 한국어 홈페이지 www.aircalin.co.kr에서 확인하세요!
 
가입 카드와 500 클럽
에어칼린은 각 기업, 상용 고객, VIP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코노미 클래스나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 가격에서 할인 우대, 예약의 우선권의 혜택을 누리시려면 에어칼린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파트너 항공사 소개
에어칼린은 고객 여러분들에게 가능한 많은 지역으로 여행하실 수 있도록 잘 알려진 다수의 다른 항공사들과 업무적인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주요 제휴 항공사
ㆍ에어프랑스 (Air France) : 파리-뉴칼레도니아 구간
ㆍ콴타스 항공 (Qantas) : 호주-뉴칼레도니아 구간
ㆍ에어 뉴질랜드항공 (Air New Zealand) : 뉴질랜드-뉴칼레도니아 구간
또한 에어칼린은 100여 개의 다른 항공사와 인터라인 협정을 맺어 고객 여러분들이 보다 다양한 구간을 여행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왕복여행   편도여행
출발
도착
출발일  캘린더
귀국일
 캘린더
   
성인
 
소아
만2세~만12세 미만
유아
만2세미만
좌석
예약버튼
추천사이트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연락처